발로파워젤

특히 발로파워젤은 최근 가습기 살균제 성분으로 이슈가 됐던 클로로메틸이소티아졸론(CMIT)과 메틸이소티아졸론(MIT), 천인산염, 파라벤6종 등 21가지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를 통과, 아기부터 피부가 예민한 성인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

여기에 자사 기존 제품에 대비해 3배더 강력해진 고농축 세제로, 국가 공인 시험기관을 통해 생활 얼룩에 대한 세척력까지 인정 받아 더 높은 고객만족도를 나타낼 수 있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실제 이날 홈쇼핑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향이 좋고 빨래가 뻑뻑하지 않다”, “거품 많이 안 남고 빨래가 잘되는 것 같다”, “향기와 세척력이 좋다”, “생분해되어 지구환경에 도움 된다니 재구매 의사가 있다”는 등의 만족 후기를 남기고 있다.

한편, 지난 16일1차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한 효소세제 ‘발로파워젤’은 오는 5월 5일 오전 7시, 2차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